티스토리 뷰

씨티은행 장기사업자 대출 조건 한도 정리


지금부터 알려드리는 대출상품은 5년간 매년 연장이 필요없는 장기사업자 대출로 개인사업자 및 매출액이 100억원 이하 법인이라면 최대 5년만기, 최대 10억원 까지 지원해 드리는 대출상품입니다.

 

본 상품은 영업점 방문을 통해서만 대출신청이 가능하며, 개별거래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우선 대출신청 자격요건으로 개인사업자 및 매출액이 100억원 이하 법인을 대상으로 당행 고객등급이 S,A등급을 대상으로 합니다.

대출한도의 경우에는 운전자금과 시설자금 최대 10억원 이내로서 최대 70%까지 지원해 드립니다.

단, 당행의 연체대출금 보유자, 당행에 손해를 끼친 자, 신용거래정보 혹은 금융질서 문란정보 등록자 및 은행이 정한 사유로 대출을 취급하지 않거나 제한되어 운용할 수 있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기간은 최소 3년에서 최대 5년까지 제한되며 원금분할 상환방식으로 거치기간은 최대 1년이며 대출금의 최소 1% 또는 2%씩 매년 원금분할 상환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본 상품은 만기연장이 가능하지만 연장기준을 충족하지 못하는 때에는 연장이 안되거나 일부 상환하셔야 하며 만기가 지난 후에는 원금에 대해 연체이자가 적용됩니다.

 

또한 채권추심 절차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채무자는 본인의 신용상태가 호전되거나 담보가 보강되었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회사 채등급상승, 재무상태개선, 특허취득, 담보제공 등의 증빙자료를 첨부한 금리인하 신청서를 은행에 제출, 금리변경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단, 은행의 심사 결과에 따라서 금리인하가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끝으로 대출기한 전에 채무를 상환해야 하는 경우 채무자인 고개소유의 예금과 담보부동산에 법원이나 세무서 등으로부터 가압류 명령 등이 있는 때에만 기한의 이익 상실 사례에해당되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