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생명 아파트담보대출 주담대 한도 와 금리 준비서류 절차 신청조건 확인하고 신청하자
오늘은 삼성생명 아파트담보대출 주담대라는 상품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이 상품의 경우 아파트 구입시에 부족한 자금생활에 필요하고 다양한 가계자금 아파트 담보로 최장 40년 대출이라고 합니다.
삼성생명주택담보대출의 경우 대출기간은 최장 40년이라고 하며 장기 대출기간 선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일시상환금액 부담 감소가 되며 최장 40년까지 장기분할상환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양한 금리방식과 옵션을 선택해주시면 되는데 시장금리 상황에 따라서 선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홈페이지에서 대출상담을 신청하시면 친절하게 상담을 해드린다고 합니다.
대출대상은 아파트 구입자금이나 가계자금을 필요로 하시는 분이 대상입니다.

대출금리로는 연 4% ~ 7.66%이며 금리변동주기의 경우 1년, 5년, 3년 고정후에 1년, 전기간 고정형이라고 합니다.
주택담보대출의 1년 고정형 유형은 국고채3년 직전 1개월 평균 연동형이며 금리는 4%~7.24%라고 합니다.
5년고정의 경우 국고채 3년 직전 1개월 평균 연동형이며 이 또한 연 4~7.26%라고 합니다.


3년 고정후에 1년 변동 유형으로는 국고채 3년 직전 1개월 평균 연동형이며 연 4%~7.25%입니다.
이렇게 대출금리가 정리되어 있으며 대출기간으로는 15년, 20년 ,30년, 35년, 40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출한도는 아파트 담보력 범위내로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상환방법은 매월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이고 두번째는 매월 원금균등분할 상환방식이라고 합니다.
1, 3년 거치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중도상환 수수료를 알려드릴텐데 먼저 금리변동주기 1년 변동의 경우를 설명드리겠습니다.
3년내 1.8%이며 다만 50% 이내 상환시에는 면제입니다.
3년내 1.1%이며 매년 10% 이내 상환시에는 면제입니다.
3년내 1.3%이며 다만 40% 이내 상환시에는 면제입니다.
1년내 1.3% / 2년내 0.8% / 3년내 0.3%이며 6개월 내는 2%입니다.


금리변동주기 1년 변동 이외로 설명드리겠습니다.
3년내 2%이며 다만 50%이내 상환시에는 면제입니다.
3년내 1.3%이며 매년 10% 이내 상환을 했을 시 면제입니다.
3년내 1.5%이며 다만 40% 이내 상환 시에는 면제입니다.
1년내 1.5% / 2년내 1% / 3년내 0.5%이며 6개월 내는 2%입니다.

이용방법은 융자창구 삼성생명 융자창구를 방문하시고 대출신청이나 구비서류를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신청은 PC/모바일, 전화상담, 융자창구를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유의사항으로는 대출 신청전에 설명서나 약관을 반드시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대출과 관련하여 신용평점 하락 사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신용평점 하락으로 인하여 금융거래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상환능력에 비하여 대출금이 과도하신 경우에 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신용평점 하락으로 인하여 금융거래와 관련이 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당사의 신용대출의 경우에는 차주 개인 신용평점이나 소득 및 부채, 담보대출의 경우에는 담보의 평가 등 대출가능 여부나 대출조건을 결정한다고 합니다.

보험사의 주택담보대출 상품의 금리가 기준금리 인상 여파로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고 하는데요.
지난해에 은행권과 비교를 하여 저금리 수준이었던것과는 다르게 최근 시중은행 금리를 넘본다고 하며 연내 7%까지 치솟을 전망이라고 합니다.
보험업계의 관계자 말에 따르면 한국은행 기준금리 인상 기조가 지속이 된다면 반영되는데 시간이 소요된다고 하지만 주담대 금리 상승 추세는 불가피하다고 합니다.
2금융권이 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이 50%로 적용이 되어 은행보다 10% 한도 측면에서 유리하다고는 하지만 연 7%대로 오르실 경우에는 불어난 이자 부담으로 실수요자도 대출에 나서는게 쉽지 않을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